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편해진 집주인의 보험

카테고리 없음

by 샤이니자칭 2020. 6. 2. 15:43

본문


간편해진 집주인의 보험



이웃을 보호하는 정책은 당신을 보호하는 최선의 정책이 아닐 수도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이 있으며, 당신의 필요와 예산에 부합하는 정책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험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아래의 팁을 읽고 좋은 상품을 찾으십시오.




꽤 많은 임대인들이 임대인의 보험을 들고 다니는 것의 가치를 알지 못한다.


당신의 집주인이 건물을 덮을 수도 있지만, 당신의 소지품은 보호되지 않을 것이다.


임대인의 정책은 홍수, 화재 또는 도난으로부터 당신의 소지품을 보호할 것이다.




보험 청구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인 소지품의 현재 목록을 보관하십시오.


대참사를 당한 사람은 누구나 그런 시간 동안 집안에 있었던 모든 것을 기억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말해 줄 것이다.


집에 있는 물건들, 옷장 안에 있는 물건들, 사진들을 보관해라.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그들의 보험 비용을 낮게 유지하기를 원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정책에 대해 더 높은 공제액을 선택하는 것이다.


공제액이 크다는 것은 항상 보험료가 적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하지만 이 길로 가면, 은행에 주머니에서 지불해야 할 작은 수리비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돈이 있는지 확인해라.




보험료 인하 방안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집을 개조할 재료를 고를 때 현명해야 한다.


나무틀과 같은 값싼 물품은 보험료에 엄청난 액수가 추가될 수 있기 때문이다.




경보 시스템을 얻는 것은 보험이 얼마나 비싼지에 관한 한 정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경보 시스템은 당신의 집이 침입할 가능성을 감소시킬 것이다.


강도의 위험을 줄인 후에, 당신의 보험사는 당신의 가격을 낮출 것이다.


항상 보험사에 보안 조치의 증거를 제출하십시오.




보험에 청구하기 전에 집을 고치는 데 드는 비용이 얼마인지 알아보려면 신뢰할 수 있는 계약자에게 연락해야 한다.


즉시 수리가 필요한 긴급 상황이 발생한 경우 송장, 영수증 및 중요 문서를 모두 저장하고 보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비용을 회수할 수 있다.


호텔 숙박에 사용된 모든 자금의 문서를 저장하십시오.


보험 청구에서 이 모든 돈을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알람은 당신의 보험료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집을 안전하게 지키는 것은 보험 회사를 행복하게 해 줄 것이다.


이러한 기능이 설치되면 보험사에 알리십시오.


그러면 즉시 프리미엄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겁니다.




당신 재산에 있는 누군가에게 부상을 입힌 것에 대해 당신이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하지만 사실인걸요.


우리의 법 체계는 실제로 당신의 재산을 침해하고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법정에서 손해 배상 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에 적절한 커버리지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보험에 가입한 주택보다 더 작거나 덜 비싼 주택에 가입하지 않도록 대체 가치가 보장된 보험을 찾아보십시오.


이 보험은 보통 당신의 파괴된 집과 같은 금액의 집을 위해 지불될 것이다.




지진 지역에 사는 주택 소유자들은 아마도 지진 보험을 들어야 할 것이다.


지진보험을 들고 다니지 않고 지진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면 수리비나 교체비를 본인이 부담해야 하기 때문이다.




집주인의 보험은 필요하지만 비싼 투자다.


너는 이 비용을 다른 방법으로 상쇄할 수 있다.


공제액을 올리면 보험료가 낮아질 수 있다.


더 낮은 요금을 받기 위해 보안 시스템이나 지붕을 새로 추가할 수도 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려면 보험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집을 추가할 때 보험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들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콘크리트를 건축 재료로 단순하게 선택하면 전국 각 지역의 특정 보험 회사들과 함께 보험료를 낮출 수 있다.


그러한 자료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오래 버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운송업자는 당신에게 당신의 정책에 대한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좋은 주택 보험 상품을 갖는 것은 집을 소유하기로 결정할 때 당신이 찾아야 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보편적인 정책은 정말로 없다; 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단순히 현실적이거나 실용적이지 않다.


보험을 찾을 때는 반드시 여기서 팁을 따르고 당신에게 맞는 거래를 찾아라.